-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00 스닥이가 오늘도 좋지 않네요...아 오토데스크 언제파냐 ㅋㅋㅋㅋ lonely INTJ 21/04/29 3046 0
1780 LNG 가격이 껑충뛰었습니다. 3 다군 20/12/11 3046 1
2144 요 2주 정도 직장 일이 겁나게 바쁜데 오쇼 라즈니쉬 21/01/04 3045 0
6887 결심했습니다. 1 22/02/22 3045 4
5912 It tech packaging 3 치킨마요 21/11/04 3044 0
4639 정부·한국전력, 3분기 전기요금 ‘동결’ 7 맥주만땅 21/06/21 3044 0
4731 보호받지 못하는 코인 투자자 1 알료사 21/07/02 3044 0
4567 킹부건설 7% 익절 1 Groot 21/06/10 3044 3
270 골드만삭스 10% 룰(?) 주식들 4 다군 20/09/18 3043 0
3640 꽃샘추위 in 유럽? 2 다군 21/04/04 3043 0
4677 비록 정찰병이지만 웅쟝하ㄷ ㅏ~~~ 4 hellopa 21/06/25 3043 6
1993 한 달 전에 365달러에 산 IVV... 2 떡라면 20/12/25 3043 2
2561 네이버 주봉 13 박지운 21/01/22 3042 0
6498 오스템 임플란트 투자기회! 6 moqq 22/01/18 3042 0
1893 넵튠 이야기 하나 더 2 가냥 20/12/18 304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