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31 뜬금 없는 타이밍에 시드가 생겼습니다 유니브로 26/05/04 63 2
13189 아 너무 무서워요 사나이 테스트 유니브로 26/05/15 71 1
12955 오늘 아침에 못참고 불타기를 했는데 유니브로 26/05/06 70 3
13510 아오 사나이 테스트 좀 그만해 2 유니브로 26/06/05 62 4
13770 [[data/stock/d6bdeef9894f36efdf5ee62165756d6945e299935dbe233949736cf9bcc0881e.jpg]] 유니브로 26/06/16 89 5
13295 비실대던 전력주가 다시 회복세인거 같아서 좀 더 담았습니다 2 유니브로 26/05/22 65 3
13051 아침마다 열어보고 기운내는 짤입니다 5 유니브로 26/05/11 88 6
12073 인간지표인 제 계좌가 빨간 걸 보니.. (이하생략) 월급루팡실전편 26/02/21 131 2
12299 [[data/tm25/Screenshot_2025_09_15_002204.png]] 원추리 26/03/04 147 1
13323 30만됫다고 팔고도망가지마 ~ 50만까지 같이 가야지~ 1 원추리 26/05/26 79 3
9997 미국 테크 etf 사는 날이었는데 또 까먹음 ㅎㅎ; 1 원추리 25/01/27 169 1
10767 솔짃이 코스피는 멍멍이잡주가 맞지 않나요? ㅎㅎ? 원추리 25/08/19 283 3
13585 너가 대응을 할 수 있을까 원추리 26/06/08 50 3
11541 라고 할 때 샀어야 했는데!!!!!!! 원추리 26/01/07 143 2
12569 음 뭐야 오늘 주식 오르고 있었던거 아니었나? 잘못봤나 ? 2 원추리 26/03/25 10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