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49 하닉 잘오른다고 소문난게 하루이틀도 아닌데 주식 계속 보고있는 사람이 2 원추리 26/06/18 79 5
11294 삼전이 출렁출렁이 몇주째인데 이건 외국형들이 물량을 떠넘기고 탈출하는 1 원추리 25/11/19 172 1
11040 누가 봐도 지금 거품이 펑펑 차오르는 상태인것 같은데 그럼 리버스를 예술 원추리 25/10/22 228 3
12576 살려조 원추리 26/03/26 98 1
13602 흠 평범한 국장이었군 ~ 2 원추리 26/06/08 78 4
12324 (캉코쿠진은 적당히란걸 모르나...) 원추리 26/03/05 135 2
11303 삼성전자 주가보면 제가 주식앱을 잘 켜지 않는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 원추리 25/11/20 156 2
12584 오늘은 주가 얼만데 하고 켜봤다가 파아아랗길래 생각했습니다 원추리 26/03/26 147 4
13352 [[data/cmt/04134eabff137a87a6a7b499e93911e509c36da09f79a6430e5d3db5494946c2.webp]] 원추리 26/05/27 62 2
13357 미국 금리가 저지경인 이상 환율이 낮아지기는 어렵지 않나요? 럼프형이 총 3 원추리 26/05/27 85 4
10032 미국노므들아 그만해라 삼성전자 4만원되게 생겼어 원추리 25/02/03 183 5
12337 크윽20개만사지말고 다삿어야햇는데.. 😵‍💫 원추리 26/03/05 156 1
12850 역시 가만히 있기가 최고의 방법이다 1 원추리 26/04/21 74 3
13108 문재인 전대통령 시절에 코스피 쭉쭉 오르는거 보면서 아 나도 저런거좀 타 원추리 26/05/12 92 3
13620 국장 원추리 26/06/09 4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