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83 오늘 출시함 비율이 예뻐요 2 풉키풉키 26/06/16 92 4
1752 이 말 올 3 Groot 20/12/10 2903 4
1148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5/0001823238?sid=102 3 moqq 25/12/30 182 4
11992 https://naver.me/G2YXZWDf 1 맥주만땅 26/02/11 192 4
13016 점마 어데가노 4 Omnic 26/05/08 100 4
13784 금 ETF를 좀더 사보았습니다.. 4 Mandarin 26/06/16 101 4
729 Philip Morris(PM) 오늘 떡상 중!!!! 3 시뮬라시옹 20/10/07 2683 4
985 수요일엔 뚠뚠 1 토비 20/10/21 2712 4
1241 비트코인 이야기 1 피를마시는새 20/11/07 2733 4
2521 버핏 : 같이투자는 이렇게 하는거란다 8 존보글 21/01/20 2822 4
6873 침공할듯 4 알료사 22/02/21 3311 4
4314 휠라홀딩스 일부 익절 2 물냉과비냉사이 21/05/20 3845 4
9946 커뮤 보면 달러 환율 땜에 자산이 늘어난다고 좋아하는 글이 더러 보이는데 5 명절은추석 24/12/27 257 4
12250 건강한 조정....건조.....선박건조...조선주로 갈아타겠읍니다... 2 머스탱 26/03/03 145 4
13530 미장 하락 관련해서 대충 뉴스 검색해보니 브로드컴 실적 실망과 금리 고정 동네주방장 26/06/05 5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