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43 어제 카페인과당분의 힘을 빌어 종가에산거는 오늘 오픈하고나서 십분뒤에 원추리 26/03/05 156 1
12091 코스피 6000 붕괴 이번주에 가능합니까? 원추리 26/02/23 145 2
13884 멕시코한테 공차기시합 한번 진게 그렇게 큰 문제였니 .. ? 원추리 26/06/19 47 2
11325 오늘 불타죽는 장이라길래 구경왔소요 2 원추리 25/11/21 241 4
11837 쿵쿵짝 원추리 26/02/02 235 4
13629 사실 어제 무서워서 7600중간쯤에 삼분의일정도 던졋는뎨요 역시 가만있는 1 원추리 26/06/09 52 3
12609 홀딩해라 채치수 !!!!!!!!!! 2 원추리 26/03/27 145 2
13377 앗따매 무신 일이당가 배라부럿따 1 원추리 26/05/28 63 0
11075 코스피가 케이티롤스터예요 1 원추리 25/10/27 221 1
12615 아침에만 잠깐 매수타이밍이었다고 ?? ?? ? ? ? 2 원추리 26/03/27 122 2
10059 미국 테크etf 20개 샀습니다 2 원추리 25/02/12 200 9
11339 전석재형님이 이상한소리도 많이 하셨지만 [너가 대응할 수 있을까?]는 두 3 원추리 25/11/24 185 7
10828 각하, 그가 글을 썼습니다!! 1 원추리 25/09/10 166 1
12878 머릿속으로 하는 생각 (왜오르는거지) 원추리 26/04/23 72 5
10579 미국테크ETF 2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01 18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