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63 펠레톤2 3 moqq 21/01/18 2690 1
2464 이번 주 후반 정도 정식으로 저널에 실릴 것 같은 연구. 다군 21/01/18 2844 1
2465 이재용 실형.. 5 피를마시는새 21/01/18 2461 0
2466 삼전 85000원에 매수 6 맥주만땅 21/01/18 2350 1
2467 오늘부터 저도 묻어두기 메타 갑니다 ㅋㅋ 3 알료사 21/01/18 2447 3
2468 이재용 이야기 2 기아트윈스 21/01/18 2785 2
2469 시아빠의 권유로 통장 개설 했읍니다 10 로보카로이 21/01/18 3240 2
2470 한국항공우주?!?! 12 알료사 21/01/18 2736 2
2471 믿음 3 리모기 21/01/18 2468 0
2472 시장의 불안한 심리 13 기아트윈스 21/01/18 3636 7
2473 금단증상...으으... 1 존보글 21/01/18 2675 1
2475 비트코인 이야기 4 피를마시는새 21/01/19 2546 2
2476 ??? : (고수피) 3000 만큼 사랑해 Groot 21/01/19 4568 0
2477 오늘은 5 맥주만땅 21/01/19 2356 0
2478 인버스를 꼭 해야겠다면 코스닥 인버스가 답이네요. 2 whitechocomocha 21/01/19 296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