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37 Nvidia 살 때 비싸다.. 와 진짜 비싸다 하면소 샀는데 9 Cascade 21/02/14 3037 3
3491 역시 형이야... 구하러 와줬구나... 1 더스키더스키 21/03/24 3037 0
64 미쿡 주식을 샀더니 1 켈로그김 20/09/03 3036 0
6559 알고리즘 자동매매가 하락 주도? 1 구밀복검 22/01/22 3036 0
3334 비트코인 60K 다군 21/03/13 3035 1
5999 주게의 아이돌 8 맥주만땅 21/11/15 3035 1
3005 오늘은 오랫만에 곰이 인사하네요... 5 Hi 21/02/18 3035 0
3104 고수피 3000 붕 ㅡ 괴 !! 6 Groot 21/02/24 3034 1
5506 헝다그룹 결국 홍콩시장 거래정지되었네요 3 cummings 21/10/04 3034 0
5005 '곰표 밀맥주' 대박 낸 세븐브로이, 코스닥 상장준비 착수 4 캡틴아메리카 21/08/11 3034 0
5805 맥쿼리 왜 갑자기 날뛰죠?! 8 치킨마요 21/10/27 3034 0
7100 부적 매도 2 알료사 22/03/18 3033 1
8422 애플은 정말 강하네요 5 주식못하는옴닉 22/09/23 3033 0
6653 이랜텍 - 재추천 1 김회계 22/01/27 3033 1
874 오늘 2 알료사 20/10/15 303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