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05
인버스 들어갈 각 재고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사람들의 자신감은 어디서
1
원추리
26/01/16
166
3
11606
몇달전에 삼성전자 폭등하기 시작할때 증권사들 목표주가12만으로 상향..
2
원추리
26/01/16
146
1
11862
오늘의 폭등은 제가 어제 다팔았기 때문입니다
원추리
26/02/03
232
1
12631
오 완전 개망했네..
원추리
26/03/30
124
3
10840
제가 주식앱 잘 안켜는 사람이라 잘 몰라서 묻는데 원래 3시 20분이면 장이
1
원추리
25/09/12
188
0
12131
현재 국장에 들어가있는게 한 삼사백만원인가밖에 없어서 배가 아프옵니다
1
원추리
26/02/25
171
0
10598
누구 빨리 삼성전자좀 팔아 보세요
3
원추리
25/07/07
191
1
11366
오늘 삼성전자 103100원인가 정리하였습니다
1
원추리
25/11/27
158
4
12903
나는 왜 더 사지 아니하였는가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을까?
원추리
26/04/28
60
2
10348
미국 테크 etf 20개 삿습니다 그동안 까먹어서 안 샀습니다
원추리
25/04/21
203
5
13166
코덱스200도 비쌰젔네.. 7개 더 샀습니다
원추리
26/05/14
69
4
11889
포모가 무슨뜻이에요?
4
원추리
26/02/04
220
1
12403
트럼프가 이란폭격하니까 우리 시장이 박살나는거보니
원추리
26/03/09
178
3
11382
삼성전자 그냥 갖고있을걸 ㅜㅜ을 200번 정도 생각한다음 코덱스200반도체를
원추리
25/12/03
177
2
12150
재드래곤 설명할 시간이 없어 어서 타 짤이 진짜였네
원추리
26/02/26
150
3
목록
이전
1
157
158
159
160
161
16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