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05 인버스 들어갈 각 재고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사람들의 자신감은 어디서 1 원추리 26/01/16 166 3
11606 몇달전에 삼성전자 폭등하기 시작할때 증권사들 목표주가12만으로 상향.. 2 원추리 26/01/16 146 1
11862 오늘의 폭등은 제가 어제 다팔았기 때문입니다 원추리 26/02/03 232 1
12631 오 완전 개망했네.. 원추리 26/03/30 124 3
10840 제가 주식앱 잘 안켜는 사람이라 잘 몰라서 묻는데 원래 3시 20분이면 장이 1 원추리 25/09/12 188 0
12131 현재 국장에 들어가있는게 한 삼사백만원인가밖에 없어서 배가 아프옵니다 1 원추리 26/02/25 171 0
10598 누구 빨리 삼성전자좀 팔아 보세요 3 원추리 25/07/07 191 1
11366 오늘 삼성전자 103100원인가 정리하였습니다 1 원추리 25/11/27 158 4
12903 나는 왜 더 사지 아니하였는가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을까? 원추리 26/04/28 60 2
10348 미국 테크 etf 20개 삿습니다 그동안 까먹어서 안 샀습니다 원추리 25/04/21 203 5
13166 코덱스200도 비쌰젔네.. 7개 더 샀습니다 원추리 26/05/14 69 4
11889 포모가 무슨뜻이에요? 4 원추리 26/02/04 220 1
12403 트럼프가 이란폭격하니까 우리 시장이 박살나는거보니 원추리 26/03/09 178 3
11382 삼성전자 그냥 갖고있을걸 ㅜㅜ을 200번 정도 생각한다음 코덱스200반도체를 원추리 25/12/03 177 2
12150 재드래곤 설명할 시간이 없어 어서 타 짤이 진짜였네 원추리 26/02/26 15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