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85 저도 결산 1 육회한분석가 25/12/31 154 4
13533 삼성하닉 2배레버리지 상폐까지 후퇴는 안하겠지 설마 3 Omnic 26/06/06 98 4
13789 빠와 까를 모두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2 하우두유두 26/06/16 95 4
11998 뜐뜐 1 Omnic 26/02/12 195 4
12254 제가 생각하기에 인류에게 '투자'라는 개념이 남아있을 때 까지 써먹을 수 1 루루얍 26/03/04 121 4
10463 예적금만 바보 만들면 됐잖아 적립식도 바보만들지 말아줘 내알아할게요 25/06/09 215 4
11743 코스닥... 진짜 3천 가니... 활활태워라 26/01/28 151 4
13535 이제 출구는 종전 뿐?! 1 camy 26/06/06 67 4
10976 요즘 불안한 점은 불안 요인이 안보인다는게 불안 요인입니다... 3 육회한분석가 25/10/14 175 4
11488 내년의 목표는 현금 비중 확보입니다. 분명 관세빔이나 11월 조정장같은건 2 하우두유두 25/12/31 169 4
11744 선생님들 살껄해서 놓친 fomo는 어떻게 다스리나요? 10 런린이 26/01/28 171 4
12000 개똥철학입니다. 6 Omnic 26/02/12 187 4
12768 거의 몇달째 횡보하는 엔쪽이.... 3 하우두유두 26/04/10 131 4
13024 내일도 도박장 문 열으라고..... 3 cheerful 26/05/08 76 4
13792 오늘 반도체는? 7 하우두유두 26/06/17 11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