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50 재드래곤 설명할 시간이 없어 어서 타 짤이 진짜였네 원추리 26/02/26 151 3
13430 [[data/tm25/IMG_20250323_003030_443.png]] 1 원추리 26/06/01 84 3
13691 물고문인가 품 담궜다가 잠깐 공기쐬어주고 2 원추리 26/06/11 78 1
10620 미국 테크 etf 15개 샀습니다 원추리 25/07/11 192 9
13182 제가 재명이형 당선되기 전부터 한 생각이 민주당정권되면 주가가 오를테 2 원추리 26/05/15 82 2
10113 그제 미국테크 etf 10개샀습니다 1 원추리 25/03/02 193 4
13441 오늘은 제 계좌가 처음으로 3000만원이 넘은 날입니다 자축 5 원추리 26/06/01 76 12
12418 코스피가 글로벌 최대 카지노가 되버렸네요 원추리 26/03/10 134 3
9861 여기다 뭐라도 써보고십어서 왓습니다 원추리 24/11/22 261 7
10885 문득 생각나서 급조해 보았습니다 원추리 25/09/24 202 5
12679 진도가 너무 빠릅니다 재용이형 원추리 26/04/01 148 2
11147 너무 무서워 원추리 25/11/03 159 2
11404 주식 왜판거야 나는 바보야 1 원추리 25/12/05 177 2
11408 지금이라도 삼성재진입하면 아마 뉴턴되겠죠? 원추리 25/12/08 210 1
10641 미국테크ETF 살때마다 여기다 글 하나씩 샀다고 올리고 그랬었죠. 1 원추리 25/07/18 203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