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65 축하해 코스피 안축하해 과거의나 원추리 26/01/22 156 5
10645 엣헴 삼성전자 63층 거주민입니다 2 원추리 25/07/19 186 9
12439 트럼프가 너무 무서워 1 원추리 26/03/11 146 1
13210 레버리지같은거 한 백만원떼서 해볼까하고 하려했더니 그냥은 안되고 뭐 2 원추리 26/05/17 103 4
9886 테크 etf 10개 샀습니다 xD 1 원추리 24/12/06 259 1
10656 오늘 그 뭐냐 미국 테크etf 1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23 181 6
11424 삼성전자 10개 샀습니다. 원추리 25/12/15 147 6
12194 역체원은 데프트 원추리 26/02/28 220 4
10403 미국테크etf1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3 253 4
11428 아니 3 원추리 25/12/16 168 2
11940 영차 원추리 26/02/06 186 2
13476 아메리카 노예국놈들이 남의나라 증시가지고 만든 3배 레버리지 있잖아요. 2 원추리 26/06/02 91 6
12965 이재명 게시판으로 바꿔야하는거 아님..? 5 원추리 26/05/06 92 5
12710 어제 사는게 정답이었다니 1 원추리 26/04/03 87 1
13225 [[data/timeline2/순조롭게_진행_중이다.png]] 원추리 26/05/18 9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