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93 악마의 숫자에 도달.... cheerful 26/01/02 177 4
11749 미친 간밤에 마이크론 또 6프로 떡상했네요? 이건 마치 6 기아트윈스 26/01/29 220 4
13285 오늘 판 개인들은 주식 잘하는거 확실합니다 ㄷㄷ 3 하우두유두 26/05/21 107 4
13541 그래도 5000대는 안가겠죠? 3 조홍 26/06/06 75 4
998 PayPal에서 암호화폐를 적극 수용하는군요. 9 다군 20/10/21 2738 4
10470 MSTY 토스 입금 완료 풉키풉키 25/06/10 195 4
11494 내 작고 소중한 하이브야 무럭무럭 자라거라.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2 190 4
11750 아침에 일어났는데 그냥 갑자기 불안해지기 시작 7 26/01/29 202 4
12518 내가 그래서 와이프보다 배터리가 빨리 닳는구나..? swear 26/03/20 119 4
12774 저는 오늘 매도 사이드카 나오면 매수하려구요. 루루얍 26/04/13 78 4
743 기관들의 삼전통수 또 반복되네요... 2 공부맨 20/10/08 2669 4
999 비트코인 이야기입니다. 7 피를마시는새 20/10/21 2825 4
6887 결심했습니다. 1 22/02/22 3045 4
10471 이마트, 롯데쇼핑이 -8%인거 봐서는 본회의 추진하는게 진짜긴 한가봅니다. 1 Omnic 25/06/10 178 4
10727 치킨값 벌고 튑니다 4 하우두유두 25/08/07 17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