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59 미국etf사는 날인데 또 까먹었다 1 원추리 25/03/14 196 2
11183 누군가 지금이라도 들어가자! 하고 몰빵한 사람이 있는게 분명하다!! 1 원추리 25/11/05 171 3
10417 그제 미국 테크etf 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8 229 4
10675 재용이 형이 지금까지 기회 많이 줬잖아요 아직 못 탄 사람 없으시죠 1 원추리 25/07/28 169 1
12211 미국친구들아 버텨 트럼프도 니들이 뽑았잖아!! 원추리 26/03/02 148 1
12467 영차영차 원추리 26/03/16 149 1
13747 음 그 뭐야 스페이스그거 우리나라에 배당을 안해준? 그 소식은 머스크가 1 원추리 26/06/15 114 2
12724 제가 작년부터 지금까지 상승장동안 대략 800만원정도의 이득을 얻었어요 원추리 26/04/06 135 2
12472 오늘 감상 원추리 26/03/16 146 3
12218 10분동안 지켜본다음 미국테크탑텐이랑 버크셔 etf빼고 다 팔았습니다 원추리 26/03/03 202 3
13243 [[data/timeline2/순조롭게_진행_중이다.png]] 원추리 26/05/19 65 2
10684 제가 가끔 삼전 농담하지만 사실 웃자고하는 소리고 저는 60주밖세 없습니 1 원추리 25/07/29 171 5
12477 불타기하고 싶어지는걸 보니 1 원추리 26/03/17 120 2
11713 우끼끼 우끼끼끼 원추리 26/01/27 203 3
13762 얼마전에 3천만원 첨으로 넘었다고 글쓰고 그 뒤에 쭉떨어졌던 기억이 나는 3 원추리 26/06/15 117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