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83 미장 수익률 5% 헉헉 에밀 25/10/15 173 4
11751 하이닉스 불타기 들어갑니다. Omnic 26/01/29 136 4
12519 미국 법무부가 슈퍼마이크로(Super Micro)의 엔비디아 고성능 GPU 밀수 수법에 1 danielbard 26/03/20 185 4
13287 오 오늘은 많이 올랐네 그런데 타결은 별세개가헜는데 왜 현대차랑 하닉이 1 원추리 26/05/21 94 4
13799 금리 동결이지만 하반기 금리 무빙을 애매하게 발표해서 장 하락하고 저점 2 풉키풉키 26/06/17 87 4
744 가자 씨젠, 삼십젠으로!! 5 진검승부사 20/10/08 3360 4
5096 [공시]비트고인 하차 3 Jack Bogle 21/08/21 2977 4
12776 국장 대응법 : 2 오쇼 라즈니쉬 26/04/13 115 4
7657 따라하지 마시오 4 주식못하는옴닉 22/05/24 2888 4
10473 재...명이..형...이제..그..마아안.. 3 cheerful 25/06/11 240 4
11241 천문학적 단위라고 해야할지 켈로그김 25/11/11 197 4
12265 아몰랑 코덱스 레버리지 드갔습니다. whenyouinRome... 26/03/04 111 4
746 어떻게 YG까지 사랑하겠어 4 사악군 20/10/08 2464 4
12266 환율이 오르니, 아재 26/03/04 121 4
12522 개새건설 대부분 매도했습니다. 단기간에 너무 올랐으니 위험관리도 할겸 기아트윈스 26/03/23 12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