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95 7500붕괴 2 원추리 26/05/07 118 2
9924 오늘 미국 테크 etf사는날인데 까먹음 2 원추리 24/12/20 217 2
10948 마인 퓌러 재명리 만세 원추리 25/10/10 167 3
11463 회귀한 사람 있으면 산타랠리 뭐타야 최대이득인지 알려주고 가라. 또 혼자 원추리 25/12/24 205 4
10186 오늘 etf 1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3/24 171 6
11212 교훈 매도버튼을 뽑아버린다음 드럼이나 쳐라 원추리 25/11/07 175 6
12492 어이어이 형이 자기 못믿고 내린 사람 있는거 아니냐고 묻고 있잖아 원추리 26/03/18 180 1
12748 이거 미치광이 나라 아니야 원추리 26/04/08 76 2
11469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 5 원추리 25/12/26 187 2
13261 그 양자역학인가 그거. 제가 주가 그래프를 관측하지 않으면 현재 어떤 상 3 원추리 26/05/20 89 3
12750 https://redtea.kr/stock/10767 원추리 26/04/08 98 2
13523 절대 코스피를 관측하면 안돼 원추리 26/06/05 65 5
11734 우끼끼 우끼끼끼 우끼 원추리 26/01/28 190 2
9943 미국테크etf 15개를 샀습니다 1 원추리 24/12/27 285 2
11491 재작년 11월에 미국테크 10개 샀다고 쓰고 그 뒤로도 가끔씩 사고 썼는데 3 원추리 26/01/01 164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