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57 국내 복귀하는 ‘서학개미’ 세금 깎아준다…정부, RIA·환헷지 세제 5 육회한분석가 25/12/24 173 4
11456 펨코에서 본 찌라시 1 하트필드 25/12/24 156 4
11455 오늘은 환율 개입 세게 들어온 거 같습니다. 육회한분석가 25/12/24 149 2
11454 업도 아주 살짝 걸쳐있고 해서 환율차트을 십수년째 보고(만) 있는데, 2 TEN 25/12/24 194 2
11452 구글 1주 추매로 깨기 싫었던 평단 199 돌파 소셜포비아 25/12/24 161 2
11451 연금저축펀드와 IRP 계좌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10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23 185 4
11450 환율이 미쳐날뛰는데 금리인상 이래도 안하나요.ㄷㄷㄷ whenyouinRome... 25/12/23 205 3
11449 양도세 컨트롤을 해야하는데, 환율 생각하면 더 나올 것 같아서 보류... 광기잇 25/12/23 203 3
11448 소득이 양도세 낼 만큼은 안나왔지만 그래도 미래를 위해 평단 올리기 작업 1 쉬군 25/12/23 221 4
11447 예전에 비해 단타 비중이 높아지는 이유에 있어 유튜브 숏츠나 인스타를 위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22 161 3
11446 양도세 줄이기 할라고 엔비가격 떨어졌을때 팔았는데 환율때문에 환차익땜 3 하우두유두 25/12/22 152 5
11445 나는 왜 하닉을 믿지 못하고 또 정찰병만 보냈나 1 소셜포비아 25/12/22 167 4
11444 좋은 승부였다. 10 기아트윈스 25/12/22 205 11
11443 [배당소득세 유감] 44 기아트윈스 25/12/20 291 8
11442 [ㅇㅇ의존증 기업들] 12 기아트윈스 25/12/19 296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