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24 삼성전자는 조류이다. 원래 거주하던 가격으로 회귀하려는 본능이 있기 때 2 원추리 25/08/06 184 3
11236 왜 오르는건데 원추리 25/11/11 169 3
13542 코스피 폭락이 예정이라면 이번엔 이유가 뭐래요? 3 원추리 26/06/06 131 1
13287 오 오늘은 많이 올랐네 그런데 타결은 별세개가헜는데 왜 현대차랑 하닉이 1 원추리 26/05/21 95 4
9972 어제 미국테크etf 10개 삿습니다 1 원추리 25/01/11 206 6
13044 끝이 언제일지는 누구도 모르니 1 원추리 26/05/11 69 4
10486 회귀하신분 안계십니까~~~~ 어디넣어야 최고효율인지 빨리 외쳐봐요 3 원추리 25/06/13 217 4
10998 아 3달전에.. 아니 2달전에.. 아 아니 1달전에 삼성전자 농담이나 할게 아니 1 원추리 25/10/16 166 2
13815 대세감이란 바로 코스피를 두고 말하는 것이오 선생 원추리 26/06/17 78 3
11769 몇주전부터 반도체 폭등 계속해오고 있을때 반도체 지금이 아직도 싸다 막 원추리 26/01/29 164 2
13305 분명 4000에서 5000가는 동안에도 역대급 거품이다 거품은 언젠간 꺼진다 로 2 원추리 26/05/23 100 2
11772 수익 이야기 쓸까 하다가 허억 헉 내가 재난 트리거가 될 뻔했네 하고 주워 원추리 26/01/29 198 4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73 2
13567 조금 있으면 삼성전자 36만원에 사서 29만원에 판다 하는 짤방 누군가가 만 원추리 26/06/08 55 3
11557 선물옵션이란 걸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21 원사운드 26/01/09 214 1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