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24
삼성전자는 조류이다. 원래 거주하던 가격으로 회귀하려는 본능이 있기 때
2
원추리
25/08/06
184
3
11236
왜 오르는건데
원추리
25/11/11
169
3
13542
코스피 폭락이 예정이라면 이번엔 이유가 뭐래요?
3
원추리
26/06/06
131
1
13287
오 오늘은 많이 올랐네 그런데 타결은 별세개가헜는데 왜 현대차랑 하닉이
1
원추리
26/05/21
95
4
9972
어제 미국테크etf 10개 삿습니다
1
원추리
25/01/11
206
6
13044
끝이 언제일지는 누구도 모르니
1
원추리
26/05/11
69
4
10486
회귀하신분 안계십니까~~~~ 어디넣어야 최고효율인지 빨리 외쳐봐요
3
원추리
25/06/13
217
4
10998
아 3달전에.. 아니 2달전에.. 아 아니 1달전에 삼성전자 농담이나 할게 아니
1
원추리
25/10/16
166
2
13815
대세감이란 바로 코스피를 두고 말하는 것이오 선생
원추리
26/06/17
78
3
11769
몇주전부터 반도체 폭등 계속해오고 있을때 반도체 지금이 아직도 싸다 막
원추리
26/01/29
164
2
13305
분명 4000에서 5000가는 동안에도 역대급 거품이다 거품은 언젠간 꺼진다 로
2
원추리
26/05/23
100
2
11772
수익 이야기 쓸까 하다가 허억 헉 내가 재난 트리거가 될 뻔했네 하고 주워
원추리
26/01/29
198
4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73
2
13567
조금 있으면 삼성전자 36만원에 사서 29만원에 판다 하는 짤방 누군가가 만
원추리
26/06/08
55
3
11557
선물옵션이란 걸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21
원사운드
26/01/09
214
12
목록
이전
1
157
158
159
160
161
16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