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34 ai개발전쟁이 언제 꺾일것인가 생각해봤는데.. 1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6 212 5
9755 버핏 역대 최대규모 현금보유가 사실은.. 4 원금복구제발ㅠㅠ 24/08/26 2015 0
9788 삼성 수익률 -25% 기록중입니다...ㅠㅠ;;; 7 원금복구제발ㅠㅠ 24/10/13 903 0
13647 Fable 5 가 공개되었습니다. 미토스에 안전장치를 건 버전이라고 합니다. 1 원금복구제발ㅠㅠ 26/06/10 46 1
8786 중국 리오픈으로 인해 인플레 이슈가 다시 올라오진 않을까요? 1 원금복구제발ㅠㅠ 22/12/14 2707 0
13411 월요일 폭등종목 뭐가 있을까요??? 6 원금복구제발ㅠㅠ 26/05/31 97 5
9832 엥 근데 왜 주게가 타임라인형태로 바꼈죠???? 2 원금복구제발ㅠㅠ 24/11/14 316 1
13208 노무라증권이.. 4 원금복구제발ㅠㅠ 26/05/16 109 2
13231 https://redtea.kr/stock/11471 4 원금복구제발ㅠㅠ 26/05/18 93 4
10674 차트가 좋길래 들어갔는데 오르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ㄷㄷㄷㄷ 7 원금복구제발ㅠㅠ 25/07/28 250 0
11471 2026년엔 제주반도체에 한번 올인해보겠습니다. lpddr 붐은온다! 8 원금복구제발ㅠㅠ 25/12/29 451 4
13029 피부미용이나 여행, 또는 기타 소비 관련 주식들도 반응이 좀 올것같아요. 1 원금복구제발ㅠㅠ 26/05/10 97 5
9707 롯데관광개발 보고계신분 안계십니까? 2 원금복구제발ㅠㅠ 24/06/23 2080 0
9720 네이버 15만원대에 못사면 앞으로 이가격에 못살겁니다. 14 원금복구제발ㅠㅠ 24/07/04 2551 2
10233 아 왜 주식 떨어져요 ㅠㅠㅠ 원금복구제발ㅠㅠ 25/04/04 21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