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39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57831 3 맥주만땅 25/08/11 196 4
11251 미장 자동매수 딸깍 광기잇 25/11/14 181 4
12019 대신증권으로 4일만에 20%먹긴 했는데.. moqq 26/02/13 185 4
12531 개미가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겠습니까. 매수 뿐입니다 ㅋㅋㅋ 기아트윈스 26/03/23 117 4
13043 홈...랜더.. 였어??? cheerful 26/05/11 91 4
3060 디즈니(DIS)에 대해 몇 달 생각해본 거리 1 존보글 21/02/23 2748 4
6900 주식은 이렇게 하는것이다. 7 Groot 22/02/24 3532 4
10996 한미반도체 털고 나왔습니다. 사슴도치 25/10/16 184 4
12532 14:55 기습매수 Omnic 26/03/23 138 4
13044 끝이 언제일지는 누구도 모르니 1 원추리 26/05/11 68 4
2293 비트코인은 정말 아무도 모르는 가격대에 진입했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08 3052 4
10485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거냐!!!!!!!!!! 4 광기잇 25/06/13 185 4
11765 (아직까지는) 미국 경제에 개기지 마심씨오 6 Omnic 26/01/29 160 4
12789 패배를 인정해야할 시기 danielbard 26/04/14 80 4
10486 회귀하신분 안계십니까~~~~ 어디넣어야 최고효율인지 빨리 외쳐봐요 3 원추리 25/06/13 21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