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11
특급호재 떴다!!!
5
기아트윈스
25/12/08
186
7
11410
현대약품 클라스코테론 3상 통과
2
Groot
25/12/08
240
7
11409
닉스야 갑자기 왜이래 설레게 ..
2
하우두유두
25/12/08
165
4
11408
지금이라도 삼성재진입하면 아마 뉴턴되겠죠?
원추리
25/12/08
204
1
11407
개인적으로 내년 상반기에 30만 전자 이상간다고 봅니다. 이유는 제가 105천
문샤넬남편
25/12/08
210
4
11406
저는 투자자에게 궁합이 맞는 종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육회한분석가
25/12/08
165
5
11405
적절한 드립에 훌륭한 정리군요 ㅋㅋㅋ
1
swear
25/12/07
200
4
11404
주식 왜판거야 나는 바보야
1
원추리
25/12/05
174
2
11403
TIGER 200 건설 10% 냠냠
에밀
25/12/05
203
5
11402
에임드바이오 청약하고 까먹었었는데 어제 상치고 오늘도 상한가네요? 2주
그르니에
25/12/05
174
9
11401
쿠팡 팔았읍니다.
cheerful
25/12/05
187
7
11400
약간 보복성 상승장(?) 같은 느낌도 있네요. 하이닉스캐리 타이밍에 못올랐
2
기아트윈스
25/12/05
212
8
11399
42Dot이 1년에 1조씩 먹었으니 억제기 이기는 했나 봅니다.
7
맥주만땅
25/12/05
193
6
11398
내가 삼전 팔고 나니 금욜인데도 주식이 안떨어지네
문샤넬남편
25/12/05
249
2
11397
에바 전량매도. 참 좋은 공모주였다.
1
기아트윈스
25/12/05
217
5
목록
이전
1
163
164
165
166
167
16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