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54 외국인이 매수세 돌아오기 전에는 고스피 안 드갑니다. 1 Omnic 25/11/14 170 4
13046 휴가다녀왔더니 주식이 미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무더니 26/05/11 76 4
7159 아침 단타 2 알료사 22/03/25 2364 4
9975 그러니까 오늘 주식 떡상하겠죠? 4 Mandarin 25/01/15 176 4
10999 지금 모든 자산과 환율이 같이 랠리중인데 주식계좌 빨간불이라고 마냥 좋 3 바닷가의 제로스 25/10/16 237 4
13559 오 오늘 좀 그럴싸해 보이는데 얼마를 사야할까요 루루얍 26/06/08 53 4
1016 금융주의 반격 31 기아트윈스 20/10/22 4058 4
13560 전품목 세일이네요 2 26/06/08 54 4
13816 소 선물 사신거 이제 인도받으셔야합니다 고갱님 1 danielbard 26/06/17 82 4
7161 전략 변경 심각하게 고민중. 9 Jack Bogle 22/03/25 2922 4
11001 현재 포트폴리오 9 구밀복검 25/10/17 260 4
12793 아니 오른다고..? 거참 살짝 팔면서 이거 오래 갈거 같은데 다팔아야 했던 바닷가의 제로스 26/04/14 71 4
13050 아 이번달 핵폭탄 불타기를 할까 말까 했는데 2 Omnic 26/05/11 82 4
13562 진짜 사나이 테스트는 삼하 레버리지 ETF 에 가격 반영된 시점부터 ㅎㅎㅎㅎ 1 cheerful 26/06/08 50 4
764 실성님 글 보니 걱정과 기대가 동시에.... whenyouinRome... 20/10/08 268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