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35 FSN 1 오쇼 라즈니쉬 21/11/20 3015 1
1885 동원산업 박스 지립니다.. 5 알료사 20/12/18 3014 0
1464 이제 한국도 미국장처럼 사고해야 하지 않을까요 4 존보글 20/11/23 3014 1
3258 나스닥 감사제 2 swear 21/03/09 3014 1
8394 "경기침체 임박" CEO의 경고에 페덱스 주가 사상 최대 폭락 Beer Inside 22/09/17 3014 0
5663 Hoxy 5 Jack Bogle 21/10/14 3013 2
4911 크래프톤 공모가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 한 대 값 3 팬터그래프키보드 21/07/29 3013 0
1616 오늘 우연히 주게왔다가 넵튠을 알았는데 5 거소 20/12/04 3013 2
5234 지인에게 추천받은 한국주식 소형주, Tym 14 cummings 21/09/09 3013 1
9430 안녕하세요 주린이입니다 6 흑마법사 23/10/24 3013 2
6971 확진자 자꾸 늘어나길래 대원제약/안국약품 매수 4 cummings 22/03/03 3012 1
4173 파란나라인 지금 사야 하는데 2 네임넴 21/05/11 3012 0
4951 공시)카카오 진입 4 켈로그김 21/08/04 3012 1
5740 6개월동안 주식해서 5만원 번 LCK 윤수빈 아나운서 1 swear 21/10/21 3012 1
1412 오늘도 풋충이는.. 3 알료사 20/11/19 301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