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86 주택 거래량 없는 이유 1 moqq 22/08/25 2796 0
7099 주총장에서 인사하는 이부진 사장 4 알료사 22/03/18 3038 0
10200 주총이 맘에 안든다고? 1 swear 25/03/28 175 1
7071 주총 전자투표에 참여해주세요 2 기아트윈스 22/03/15 3431 4
2383 주주친화형 CEO 알료사 21/01/13 2697 0
4430 주주총회 관련 우편물이 와있네요 2 向日葵 21/05/29 2717 1
155 주주가 되었읍니다... 15 BLACK 20/09/10 3419 3
9389 주유소 기름값 매매법 5 Groot 23/09/15 3041 1
12125 주알못인데, 지금 코스피는 대체 왜 이렇게 오르는거에요? 2 GogoGo 26/02/25 159 1
2280 주알못인데 요즘 MTS보면서 드는 생각 2 blu 21/01/08 2709 0
9468 주식회사 인류 1 R4tang 23/12/01 2183 0
1049 주식하시는 선생님들 주식대여 서비스 이거 하시나요? 2 남강부엉이 20/10/25 2723 0
3447 주식하면서 놀란거 6 알료사 21/03/21 3458 0
13692 주식하면 매일매일 새옹지마임 1 바닷가의 제로스 26/06/11 62 3
6606 주식하는 애들이 멋있는 이유 swear 22/01/25 280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