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72 수익 이야기 쓸까 하다가 허억 헉 내가 재난 트리거가 될 뻔했네 하고 주워 원추리 26/01/29 197 4
13564 삼전 마십은... 풉키풉키 26/06/08 47 4
5117 부동산에 대한 컨센서스 대충 요약 10 Jack Bogle 21/08/24 3192 4
11517 ㅋㅋㅋㅋㅋㅋㅋㅋ 1 기아트윈스 26/01/05 159 4
2302 투자는 21 기아트윈스 21/01/09 2996 4
9982 트럼프 코인 대폭락! 2 다군 25/01/20 189 4
11518 이분 결혼 하셨겠지요? 1 Darwin4078 26/01/05 187 4
13566 다시보니 선녀야!!!! 4 cheerful 26/06/08 65 4
2815 MTS에서 절실한 기능 7 물냉과비냉사이 21/02/04 2848 4
8959 짜장 3 알료사 23/02/17 2824 4
12287 어제 국장 다 정리해서 다행인데... 미장은 고민 중입니다 전쟁 장기화가 확 1 풉키풉키 26/03/04 161 4
768 에너지주를 살건 못돼지만 에너지 etf가 바닥을 찍고 턴하려는것 같아서 경기가 살아나고 잇다고 봐야 할듯 하네요.. 5 Hi 20/10/09 2724 3
9984 챗GPT api를 호출해서 사고 파는걸 스스로 하게끔 만들어봤는데, 1 세모셔츠수세미떡 25/01/20 211 3
10240 [[data/mine/123124124123.jpg]] 1 cheerful 25/04/05 188 3
12288 원래 팔지는 않고 꾸준히 모으는 적립식 투자 성향이라 떨어져도 조정이다! s1ack 26/03/04 11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