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5 대신증권 8 기아트윈스 20/10/23 2560 3
9985 오늘 미장은 쉬는군요. 2 맥주만땅 25/01/20 179 3
10241 대략 4/8 ~ 4/9 진입을 겨냥하고 있는데⋯ 3 TEN 25/04/05 228 3
11265 아니 선발대 보내는 것도 아니고 올라가기 시작할때 탄 것도 아니고.. 왜 초 2 swear 25/11/14 156 3
13057 찔끔찔끔 오르니 시시해졌다. 더 올려봐라.(미침) 3 기아트윈스 26/05/11 99 3
258 오. 이상하게 주식게시판은 잘 안 왔었는데, 탐라 스타일로 바뀌니 좀 더 자 1 다군 20/09/18 2498 3
3586 주식투자자를 위한 바 4 다군 21/03/31 3395 3
11010 모 주식이 너무 올라서 아 더 샀어야 했는데 아쉬워했더니.... 5 cheerful 25/10/17 177 3
12290 어제오늘 세 번에 걸쳐 국장을 전부 정리했습니다. 1 카르스 26/03/04 152 3
4867 너구리 물타는 모씁 1 골로프킨 21/07/24 2888 3
9219 엔화 5만원 손해본 썰 5 수성정 23/06/27 2481 3
10755 그냥 요새 이런저런 뉴스들을 보면서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8/14 217 3
1152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6/01/06 176 3
11779 난 어제 왜 MTS를 열어서 나스닥을 보고 쫄아서 손절했는가... 1 육회한분석가 26/01/30 188 3
13059 킹서운 이야기 하나 하자면, 고전적인 방법으로는 삼성전자가 그냥 국제적 6 루루얍 26/05/11 8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