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60 배당수익 포함? 2 주식하는 제로스 21/05/24 3008 0
4907 하락.. 2 moqq 21/07/29 3008 0
3925 '중복 청약' 막힌다…막차 올라타는 공모주 투자자들 6 Groot 21/04/26 3008 0
8353 추석에 보너스 받으시나요?? 11 copin 22/09/07 3008 1
4869 카뱅 기관물량은 외국계에게 몰빵 ^오^ 2 기아트윈스 21/07/24 3007 1
3210 오랄버핏 나셨네 1 판다뫙난 21/03/05 3007 0
1675 sm life design 알료사 20/12/07 3007 1
4247 버핏옹과 같이투자 5 기아트윈스 21/05/15 3007 3
176 200912 종목 잡설 - Thermo Fisher Scientific(TMO) 3 존보글 20/09/12 3007 0
8650 과연 미국금리의 행방은 어떻게 될 것인가! 1 활활태워라 22/11/01 3007 0
5586 공모주 청약 좋은 시절도 끝물인가봅니다(feat.원준 청약 결과) 2 cummings 21/10/07 3007 0
1546 일주일도 넘게 주식창도 안 보고 이 게시판의 존재도 잊고 살았네요. 2 하얀 20/12/01 3006 0
5493 머크 치료제 개발에 대한 이후 생활상에 대한 예측 5 syzygii 21/10/02 3006 0
6292 으아니 설강화 2 주식하는 제로스 21/12/21 3006 0
6052 지수추종 매수 완료 Jack Bogle 21/11/23 300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