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27 ㅋㅋㅋ 추천받아서 사요 풉키풉키 26/06/18 74 3
1284 주식의 이점 5 사악군 20/11/10 2545 3
2308 비트코인 이야기 피를마시는새 21/01/10 2581 3
3588 나무에서. 5 8할 21/03/31 3344 3
9732 테슬라+S&P500 ELS 매수... 3 광기잇 24/07/20 2096 3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03 3
11268 생각보다 잘 버티고 있군요 ㅎ 2 cheerful 25/11/15 190 3
12548 어제 이성적이지 못하게 들어간거 오늘 올라가서 뺐냐고 하면... 오늘 데이 3 육회한분석가 26/03/24 112 3
1382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fomo 26/06/18 162 3
9733 심심해서 써 보는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주가 전망입니다 8 아침커피 24/07/26 2228 3
10245 부자되세요~ 9 다군 25/04/05 186 3
10757 펀디에이아이 상폐 어쩌구 하면서 업비트 입출금이 9월에 막힐거라는 메일 2 오쇼 라즈니쉬 25/08/14 223 3
13317 현대에너지솔루션 쬐꼼 매수 에밀 26/05/26 60 3
13573 전쟁 터진 날 생각나네요. 그때는 저도 평단에 여유가 없어서 막 오락가락 알탈 26/06/08 41 3
6662 어닝 발표 이후 엇갈리는 기술주들 1 Jack Bogle 22/01/28 302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