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18 코로나 종식 기대감이 커지면 가장 크게 오를 종목은 뭘까요? 21 토비 20/12/27 3006 0
6702 지우학 술렁거리는거 같은데 3 알료사 22/02/01 3005 1
3404 아직은 괜찮아. 2 moqq 21/03/18 3005 0
8274 우리는 2 알료사 22/08/23 3005 0
6052 지수추종 매수 완료 Jack Bogle 21/11/23 3005 0
497 투매물량이 은제 나올까얌 ?? 5 Groot 20/09/25 3005 0
6163 1202 주식 후기 2 햄토리 21/12/02 3004 2
807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731016 1 수영 20/10/12 3004 1
8499 야스 1 danielbard 22/10/05 3004 1
2011 가치평가 6 moqq 20/12/26 3004 0
6365 2021 결산 소노다 우미 21/12/31 3004 3
6644 코스피 30만 더 떨어지면 1 광기잇 22/01/27 3004 0
5408 공시. VTI, VXUS, BND 한주씩 매수 1 요일3장18절 21/09/27 3003 1
3627 오늘 미장은 쉽니다. 4 Groot 21/04/02 3003 0
6970 빠알간 봄꽃이 피었읍니다 18 기아트윈스 22/03/03 30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