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09 주식이 여러번 낙폭이 있는건 좋은 신호는 아닙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17 5
5559 주식이 빠진다면 "고맙다"를 외치면서 추가매수를 해야.. 3 구글 고랭이 21/10/06 2420 0
13110 주식이 떨어질 때는 네이버시리즈, 카카오페이지에서 결제해놓은 것들을 2 Omnic 26/05/12 89 4
13837 주식이 떨어지면 손익창 - (마이너스)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주식이 올라가 레이미드 26/06/18 63 4
1353 주식이 너무 올라도 겁이 납니다. 4 물냉과비냉사이 20/11/13 2663 1
1284 주식의 이점 5 사악군 20/11/10 2545 3
7617 주식의 보유 기간 4 주식못하는옴닉 22/05/20 2836 2
7252 주식을 하면 할수록 껄무새가 되가네요. 5 Alynna 22/04/07 2789 1
927 주식을 하려면 하루에 100%는 먹어야지... 맥주만땅 20/10/18 2794 2
10652 주식을 분산투자한단 말은 7 Mandarin 25/07/22 218 11
6265 주식을 벼농사라고 생각해봐라 7 swear 21/12/16 3487 6
11218 주식을 물린 제가 요새 보는 영화 4 하트필드 25/11/08 184 3
3980 주식을 10년 넘게 했지만 아직도 전... 눈치가 없나봅니다 2 은하노트텐플러스 21/04/28 3502 0
5033 주식은 펑글이 안되는군요 4 팬터그래프키보드 21/08/13 2584 0
13034 주식은 통찰력을 빛내기 위해서가 아니라 돈을 벌려고 하는 거고 정당 정치 레이미드 26/05/10 7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