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70 https://www.digita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5217 2 moqq 25/11/17 175 3
11782 PO발사WER 5 Omnic 26/01/30 182 3
12038 연초 : 와 요즘 장 미친거 아님? 메리메리 26/02/19 169 3
13062 잼통...더 폭주해 주세요 ;ㅁ; 3 cheerful 26/05/11 80 3
4615 재밌는 글 하나 10 기아트윈스 21/06/17 3098 3
11527 아침에 삼전 폭싹 떨어졌길래 그래 조정 올 때 됐지 싶었는데 3 루루얍 26/01/06 173 3
12039 오늘은 또 뭐지... 3 루루얍 26/02/19 171 3
12551 슬슬 기어내려오는데요? camy 26/03/24 101 3
1288 GS리테일 GS홈쇼핑 합병 공부맨 20/11/10 2720 3
3848 네이버통장이 돈복사를 해주는군요 8 moira 21/04/21 3286 3
10504 이재명이 대통령이 돼면 코스피가 오를거라는 느낌적을 느낌을 받긴했었는 1 마자용 25/06/20 212 3
10760 버크셔가 UNH를 3 맥주만땅 25/08/15 193 3
11272 https://youtu.be/QhdVW-U3GNo 1 맥주만땅 25/11/17 176 3
11528 나는 특별하다는 생각이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8 cheerful 26/01/06 188 3
1801 삼성전자가 좋을것 같습니다 공부맨 20/12/14 266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