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391 멕쿼리는 지금도 계속 오르네요;; 7 요일3장18절 22/01/05 2923 0
9990 5년간 -50~60오가던 주식종목이 왠일로 7%상능이길레 드가봤더니 3 왼쪽의지배자 25/01/23 241 6
9740 그래도 팔지 않았다. 1 왼쪽의지배자 24/08/05 1846 0
4683 제가 잠시후 팔겁니다 왼쪽의지배자 21/06/25 2794 1
4959 아직 아니다 이 앙마들아!! 왼쪽의지배자 21/08/05 2859 0
9574 날가져요!! 알테오젠!! 왼쪽의지배자 24/02/26 2266 0
9858 아니 바이오 망했습니까?? 왼쪽의지배자 24/11/22 281 0
9615 분명 급등이라 기분좋은데 아직 -46%인건에 대하여.... 4 왼쪽의지배자 24/03/26 2219 0
6801 제 첫 주식이 오늘 정리매매를 시작합니다. 5 왼쪽의지배자 22/02/11 3463 1
5882 드디어 상폐가 결정되었습니다. 왼쪽의지배자 21/11/03 3186 3
3068 드디어 오르기 시작합니다. 왼쪽의지배자 21/02/23 2730 0
30 다들 엄청나시네요 질수없지!! 9 왼쪽을빌려줘 20/09/02 4215 0
9472 비트코인이 심상치 않읍니다 4 오쇼 라즈니쉬 23/12/04 2371 1
260 원달러환율 1161까지 내려왔읍니다 외인들 이래도 팔 거야? 8 오쇼 라즈니쉬 20/09/18 2454 0
10757 펀디에이아이 상폐 어쩌구 하면서 업비트 입출금이 9월에 막힐거라는 메일 2 오쇼 라즈니쉬 25/08/14 22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