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77 주식은 정말 모르겠습니다. 단지 열받을뿐입니다 - hmm 11 동네주방장 21/04/28 3584 2
6560 주식은 장기전이죠 5 swear 22/01/22 3382 4
639 주식은 잘 모르겠으요.. PER20이면 건물로 치면 월세 5%라고 하는데.. 10 moqq 20/10/04 2709 0
658 주식은 자본주의의 꽃이라고 어디선가 들은듯 합니다. 6 Hi 20/10/05 2633 3
5654 주식은 인내심이 없는자의 돈을 8 에스트 21/10/14 3244 3
6900 주식은 이렇게 하는것이다. 7 Groot 22/02/24 3533 4
2107 주식은 위험자산입니다. 1 존보글 21/01/02 2698 4
2971 주식은 위험자산입니다. 1 존보글 21/02/17 2653 0
3520 주식은 운칠기삼입니다 - hmm 3 동네주방장 21/03/26 3125 3
13279 주식은 왜 매번 오르기만 하는가? Omnic 26/05/21 82 7
1810 주식은 영웅문으로 해야 7 몸맘 20/12/14 2713 2
5251 주식은 여윳돈으로 하는 것이 맞는게... 12 lonely INTJ 21/09/10 2678 0
11619 주식은 엉덩이가 무거운게 장땡이다. 활활태워라 26/01/19 166 0
2795 주식은 안하지만...국민연금공단 2021년 포폴공개? 19 흑마법사 21/02/03 3571 1
3928 주식은 배당금 ETF는 분배금 2 요일3장18절 21/04/26 309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