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01 주소 3 알료사 22/08/09 2785 3
10505 목표는 오천입니다. 마르코폴로 25/06/20 229 3
12553 하락 이유 4 기아트윈스 26/03/24 153 3
13321 LG이노텍 왜 이럽니까...? 진짜 무섭네 3 化神 26/05/26 89 3
9738 고스피는 시원하게 꼴는군요 7 Omnic 24/08/05 2066 3
9994 슬픕니다... 化神 25/01/24 175 3
12810 담당자 하루종일 커뮤니티만 하나 ㅋㅋㅋㅋ 1 swear 26/04/16 75 3
13834 코스닥는 롱 5 치킨마요 26/06/18 78 3
779 Risc-V 관련주도 한번 알아봐야 하나 싶네요 저녁의바람내음 20/10/10 4508 3
2059 비트코인 이야기 5 피를마시는새 20/12/30 2553 3
4107 청약 청약 청약 3 기아트윈스 21/05/07 2843 3
8715 유창범 KB국민은행 자산운용1본부장 인터뷰 다군 22/11/17 2792 3
12555 나이도 있으니까 트럼프가 임기중 갑자기 죽었다고 치면(타살 아니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24 133 3
13323 30만됫다고 팔고도망가지마 ~ 50만까지 같이 가야지~ 1 원추리 26/05/26 76 3
780 인텔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보는 분석글이 있길래 퍼와봅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0/10 272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