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74 오 드디어 2 오쇼 라즈니쉬 25/11/18 207 8
7697 영웅문 모바일이 2 오쇼 라즈니쉬 22/05/31 2727 0
6419 오늘이 그날인 거 같아 5 오쇼 라즈니쉬 22/01/07 3399 1
12307 낼 9시에 반대매매 많을까요? 1 오쇼 라즈니쉬 26/03/04 139 3
8212 ㅋㅋㅋㅋㅋ 1 오쇼 라즈니쉬 22/08/11 3160 6
12309 제미나이와 내일 장 대응에 대해서 시나리오를 세웠습니다. 2 오쇼 라즈니쉬 26/03/04 142 2
4886 알체라 8 오쇼 라즈니쉬 21/07/27 2731 0
8982 목돈 나갈 일 있어 전량 매도했다가 4 오쇼 라즈니쉬 23/03/08 2833 1
5911 스윙 2 오쇼 라즈니쉬 21/11/04 2661 0
4888 곰방와 오쇼 라즈니쉬 21/07/27 2789 0
6171 오늘 차트를 귀납적으로 분석한 결과 4 오쇼 라즈니쉬 21/12/02 3209 1
6684 국장 이번 존야타이밍 불안한데요 1 오쇼 라즈니쉬 22/01/29 3628 0
8220 자동매도가 뜨길래 1 오쇼 라즈니쉬 22/08/12 2842 0
13342 삼전하닉없음청년인데 2 오쇼 라즈니쉬 26/05/27 69 1
1057 코스닥 788? 3 오쇼 라즈니쉬 20/10/26 274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