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80 언제 마지막으로 글썼나 했는데 2 레인 22/03/28 2431 3
9996 요새 자꾸 금 ETF를 보면 손이 근질거립니다. 버핏 영감님이랑 보글 영감님 카츠카레 25/01/25 170 3
11020 김프가 얼마나 더 빠져야 다시 살것인가... 1 간로 25/10/20 217 3
12044 증권주 날라가는거 보니까 괜시리 또 혹하네요. 크크크... 활활태워라 26/02/19 159 3
1037 롯데손보 자진상폐 계획 6 기아트윈스 20/10/23 2874 3
12045 구정 연휴 전 거래일에 moqq 26/02/19 173 3
782 빅텍과 2 알료사 20/10/10 2757 3
2574 비트코인 이야기2 4 피를마시는새 21/01/22 2549 3
9998 25년 새해 다짐을 정했읍니다. 2 cheerful 25/01/27 174 3
10254 뭐지? 오늘 일하러 나왔는데 두세달치 월급이 사라져있어요? 25/04/07 211 3
6671 도원결의! 4 moqq 22/01/28 3309 3
10767 솔짃이 코스피는 멍멍이잡주가 맞지 않나요? ㅎㅎ? 원추리 25/08/19 279 3
11791 갓스피 대다나다...덜덜덜 2 swear 26/01/30 209 3
12047 주식 매도하고 난 다음에 그 주식 떨어졌나 올랐나 쳐다보는건 국룰이죠? 3 승키 26/02/19 183 3
12303 코인이 갑자기 막 오르네요? 휴전 찌라시 돈다던데 그냥 찌라시겠죠..? 1 유료도로당 26/03/04 13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