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68 않이 씨젠 4 알료사 20/10/05 2997 6
8665 올해 사상 최고의 실적을 올린 기업(슈카월드) 10 지나가던선비 22/11/03 2997 0
2302 투자는 21 기아트윈스 21/01/09 2997 4
6403 와이프님이 비트고인 매수해보는건 어떠냐는군요?! 2 cummings 22/01/06 2996 2
5164 내달부터 EU 입국제한 해제…3개월 무비자 입국 가능 2 Groot 21/08/31 2996 1
8551 인플레가 쓰러지지 않아 2 구밀복검 22/10/13 2996 0
1159 장이 어려울 때 볼 만한 영상 하나. 9 존보글 20/10/31 2996 2
8597 요즘 같은 때에는 7 알료사 22/10/20 2996 8
3618 삼전이 꿈틀꿈틀 4 kapH 21/04/02 2995 0
3112 fx거래와 주식을 하는 일본인 2 지나가던선비 21/02/24 2995 2
4494 날아오르라 4 동아일보힘내라 21/06/03 2995 1
7121 케이씨텍 근황 1 알료사 22/03/21 2995 0
4880 이제 주식에서 발 빼려고 하는데 6 아침 21/07/26 2994 0
6674 키움증권 자사주 매입 공시 4 기아트윈스 22/01/28 2994 0
1831 핫도그 붐은 온다... 7 크루아상 20/12/16 299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