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50 주식에 대한 진리까지는 아니고... 5 맥주만땅 21/05/10 2762 4
7795 주식에 대한 어떤 의욕을 살짝 잃어버린게 작년 연말-올 연초 카카오가 인성 바닥인거 확인했을 때였고.. 2 에디아빠 22/06/14 2741 0
803 주식에 대한 나만의 이상한 관점 6 존보글 20/10/12 3384 7
9478 주식어플 다시 깔았읍니다. 3 비오는압구정 23/12/06 2203 1
719 주식양도세 도입이 증세목적이 아니라는 남기형의 말이 틀린 건 아닙니다. 왜냐면... 개미는 공제한도 이상으로 익절하는 경우가 매우 대단히 드물기 때문에 ㅠㅠ 2 기아트윈스 20/10/07 2484 1
8156 주식앱 켜면 시작화면에 이 짤 떠야함 1 알료사 22/07/30 3016 0
10612 주식앱 설치하고 주식계좌에 입금까지 했지만(매달 적금식으로 접근해서 2 나루 25/07/10 185 3
9481 주식시장이 좀 개판난 듯 7 기아트윈스 23/12/06 2419 1
615 주식시장이 열기 대략 세시간 전.. 3 Cascade 20/10/02 2730 6
7671 주식시장이 얼마나 미친 동네냐면 5 주식못하는옴닉 22/05/27 2738 1
9413 주식시장의 17가지 미신 1 Beer Inside 23/10/10 2616 1
2809 주식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시드의 절반 잃는 방법 2 존보글 21/02/04 2770 0
1790 주식시장에서 가장 무서운 단어는 11 존보글 20/12/12 2726 2
10160 주식시장에 신규 참전합니다 1 카르스 25/03/14 221 5
2833 주식시장과 실물경기의 괴리 14 기아트윈스 21/02/05 297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