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68 치킨값 벌고갑니다 2 하우두유두 25/08/19 174 3
11280 [[data/cmt/IMG_1794.jpeg]] 1 cheerful 25/11/18 172 3
11536 주식게시판의 고수 분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7 化神 26/01/07 207 3
12048 이젠 못참겟다 무더니 26/02/19 164 3
12560 카겜 +25에서 털었는데 해명 26/03/25 91 3
12816 https://youtu.be/lI8cCXBydL8?si=lSouzQ4iVzf6Wv8D moqq 26/04/16 80 3
13584 그래도 매수세가 있는거보니 확실히 국장에 대한 신뢰도는 올라간듯 합니 동네주방장 26/06/08 49 3
273 미국장이 정규장 시간이 아닐 때 더 잘나가는 이유? 4 다군 20/09/18 2715 3
2833 주식시장과 실물경기의 괴리 14 기아트윈스 21/02/05 2970 3
10257 아직 월급날이 꽤 남은 것이 안타깝네요 초밥은연어 25/04/07 201 3
10769 올해 슈드팔고 개별주들어간거 다시 팔고 나왔습니다. 하우두유두 25/08/19 167 3
11025 10만전자 가겠는데요. 2 스톤위키 25/10/21 213 3
11281 네이버 처분하고 하닉으로 몰았읍니다. 물빠질수록 하나로 집중하려구요.. 3 하우두유두 25/11/18 163 3
13073 다들 주식으로 돈번다라니까 포모 온다고 난리들인데 실제로 인생이 바뀔 5 swear 26/05/11 102 3
13585 너가 대응을 할 수 있을까 원추리 26/06/08 4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