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58 계좌에 탱커가 있으니 든든하네요 2 실 성 21/04/21 3024 3
11538 https://zdnet.co.kr/view/?no=20260106115226 4 cheerful 26/01/07 164 3
12562 펄럭비스!!!!!! 4 cheerful 26/03/25 140 3
13330 마이크론 발사하면서 시종 1T$ 돌파 1 Omnic 26/05/27 67 3
13842 하닉 물렸다고 징징대던게 저번주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벌써... 6 조홍 26/06/18 72 3
6675 2월 호재 4 알료사 22/01/28 3113 3
8723 짜게 벌고 2 Mariage Frères 22/11/21 2777 3
10003 세일인데, 왜 구입을 하지 않는 것 입니까? 맥주만땅 25/01/27 187 3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75 3
11795 오늘 시장 마감때 쭉 빠진것 느낌이 안좋긴 합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1/30 194 3
12307 낼 9시에 반대매매 많을까요? 1 오쇼 라즈니쉬 26/03/04 138 3
13075 나서닥 빅이슈들 정리 음슴체 ㅈㅅ 7 Omnic 26/05/12 100 3
13587 저는 솔직히 지금 주가보다 환율이 더 관심이 있는데... 루루얍 26/06/08 60 3
788 개별주식 vs. ETF 3 맥주만땅 20/10/11 2705 3
4372 The Best Strategies for Inflationary Times 1 다군 21/05/25 327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