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62 아남전자 에이스테크 펩트론 5 알료사 21/06/02 2991 2
133 200908 종목 잡설 - AT&T(T) 4 존보글 20/09/08 2991 0
1954 Alcohol Kills... 3 존보글 20/12/23 2991 0
7112 짧은 방망이? 3 moqq 22/03/21 2991 0
8663 저... 저는 두 번 다시 주식 안하겠습니다. 4 활활태워라 22/11/03 2991 0
5628 [미장] Judgement Week 5 Jack Bogle 21/10/12 2991 1
8562 개발사업 늘린 대형사 '미착공 딜레마' 3 다군 22/10/14 2990 2
9380 주식 전부 정산했습니다. 9 공부맨 23/08/30 2990 10
4040 홍차픽 의심하지 않겠읍니다 3 동아일보힘내라 21/05/03 2990 1
7918 정신 못차리는 주갤형들.. 4 알료사 22/06/24 2990 1
763 라니냐에 대해 방금 뉴스가 나왔읍니다. 올해 겨울은 역대급 한파가 올수도 있다고 하네요. 실 성 20/10/08 2990 5
5715 [리빙포인트] 주식을 매수할 때 3 에스트 21/10/20 2989 2
3974 CGNT 매수했습니다 쿠팡 21/04/28 2989 1
8354 저축을 달러로 했어야 하는데.. 1 에디아빠 22/09/07 2989 0
8960 버크셔 헤서웨이의 2022 4Q 공시 Beer Inside 23/02/17 29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