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96 셧다운은 없었다?! 활활태워라 26/01/30 167 3
12820 제발 테더 달러페깅 버려줘 2 danielbard 26/04/17 86 3
13076 왜 또올라?? 미쳤나?? 2 cheerful 26/05/12 115 3
13844 전쟁이 끝났군요 4 cheerful 26/06/18 77 3
533 OCI 아닙니다. OHI입니다. 2 맥주만땅 20/09/28 2721 3
4373 카뱅에서도 주식을 주는군요. 9 토비 21/05/25 4035 3
6421 이 집 세일 잘 하네~ 2 인생호의 선장 22/01/08 3354 3
7445 미국주식 매수하고 우울해졌다 1 알료사 22/05/04 2721 3
10005 딥시크 경영자는 퀀트 헤지펀드 운용하는데(원래 이쪽이 주업이었....) 2 다군 25/01/27 210 3
11029 갓태원!!! cheerful 25/10/21 187 3
13589 1 런린이 26/06/08 42 3
5654 주식은 인내심이 없는자의 돈을 8 에스트 21/10/14 3244 3
10006 에잉 추가매수 일주만 늦게 할 걸. 어쩔 수 없지 또 사야겠죠? 카츠카레 25/01/28 189 3
11030 10만전자 할배 짤은 번역해서 열도에 수출해야하는게 아닌가 싶 Omnic 25/10/21 203 3
12310 현대차 판 돈 그대로 가지고 있었는데 어제오늘 꽤 소진했습니다. 아직 좀 2 기아트윈스 26/03/05 18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