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13 이게... 나? 3 오쇼 라즈니쉬 21/08/12 2417 0
13717 6거래일 연속 세로토닌이군요 1 오쇼 라즈니쉬 26/06/12 60 4
5527 말아오르라 주식이여 4 오쇼 라즈니쉬 21/10/05 2662 0
1436 유비쿼스 무상증자, 씨에스윈드 유상 및 무상증자 1 오쇼 라즈니쉬 20/11/21 2910 0
7581 오늘 두 종목이나 1 오쇼 라즈니쉬 22/05/16 2787 0
6050 효성 ITX 3 오쇼 라즈니쉬 21/11/22 3698 1
6306 모트렉스 오쇼 라즈니쉬 21/12/22 2522 0
3494 넷게임즈 슛팅 1 오쇼 라즈니쉬 21/03/24 3221 0
5800 무릎에서 사서 어깨에서 팔기 1 오쇼 라즈니쉬 21/10/27 2519 2
12205 코인은 왜 말아올리죠? 오쇼 라즈니쉬 26/03/01 177 4
1967 아 넵튠형 8 오쇼 라즈니쉬 20/12/23 3017 0
10671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와봤읍니다 2 오쇼 라즈니쉬 25/07/28 213 2
12463 코인 찐반등 같은데요? 5 오쇼 라즈니쉬 26/03/13 224 2
10928 드디어? 4 오쇼 라즈니쉬 25/10/02 222 6
12466 코인이 일주일 연속 상승중이라고? 오쇼 라즈니쉬 26/03/16 14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