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78 네이버 사고 싶은데...참아야겠죠? 1 GI고 26/05/12 88 3
279 주식 게시판이 구경하는 입장에서 꿀잼이긴 한데 사실 좀 염려스럽기는 합 18 MSK 20/09/18 2745 3
2583 아시아 LNG 가격 1 다군 21/01/23 2709 3
10007 엔비디아 들어가 말아 고민됩니다. 1 하얀 25/01/28 207 3
11031 장이 좋으면 너무 바쁩니다. 역시 너무 빠지지도 말고 적당히 횡보하는게 2 육회한분석가 25/10/21 179 3
12055 오늘은 좀 평온하게 시작하는 거 같은데, 그래도 며칠 정도는 횡보를 좀 해 2 루루얍 26/02/20 304 3
12311 -1000이 찍히니 아 이래서 도박이구나 하는 생각만ㅋㅋㅋ 2 whenyouinRome... 26/03/05 167 3
13079 보통 장열리고 조금 가라앉은 후에 들어갔었는데 유니브로 26/05/12 74 3
10264 주기적으로 소환되어야 하는 짤 3 swear 25/04/07 200 3
11032 오전에 오른건 어제 나스닥, 슨피도 올랐고 관세협상, APEC 기대감 등 여러 2 육회한분석가 25/10/21 221 3
13336 얘는 뭔지 모르겠어요. 뭐 누가 뛰니 나도 뛴다인건지...반도체에 얹을 숟가 1 동네주방장 26/05/27 59 3
13848 아까 반도체 etf고 어쩌고 했지만 적립식 투자를 하는 저는 그냥 지금 넣고 쉬군 26/06/18 59 3
3609 추격과 매복 23 기아트윈스 21/04/01 4091 3
10521 BYDDY BYDDF 3 맥주만땅 25/06/24 251 3
11289 후루루룩 말아올리는 중이지만 외국인은 전부 던지는중 3 Omnic 25/11/19 19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