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51 킹룡이 주름 펴 봅니다. 4 켈로그김 21/02/01 2497 1
2752 오전에 상당수 손절하고 나왔지만 2 주식하는 제로스 21/02/01 2352 0
2753 씨젠 1분봉.. ㅋ 5 알료사 21/02/01 2899 0
2754 반격개시! 4 알료사 21/02/01 2792 0
2755 이럴때 버티는법은 전 하나밖에 안떠오르네요 11 Brown&Cony 21/02/01 2715 0
2756 오늘 파란불일줄 알았는데 3 기린 21/02/01 2660 0
2757 이구동성으로 이쪽이라고 외치면 5 기아트윈스 21/02/01 2331 0
2758 오늘 GME 더 담아봅니다 1 바라스비다히 21/02/01 2412 2
2759 GME 사태 영화화 4 다군 21/02/01 2685 0
2760 오느레 짤줍 4 Groot 21/02/01 2702 3
2761 슈퍼배당주들 23 기아트윈스 21/02/01 2607 0
2762 2월 첫날의 미장 !!!! 1 Groot 21/02/01 2669 1
2764 GME 비관적인 이유.. 5 알료사 21/02/01 3806 0
2765 qs 4 moqq 21/02/01 2461 0
2766 바이오 개잡주 소개 하나 2 존보글 21/02/01 247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