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12 코인 더 떨어지는거 기다리면서 총알 모았는데 오쇼 라즈니쉬 26/03/03 124 2
5557 적립식 가치(관) 투자라는 걸 해볼까 합니다 상징적으루다가 15 오쇼 라즈니쉬 21/10/06 2695 2
12216 어우 코인 전고점 못깼네요 ㅋ ㅠ 3 오쇼 라즈니쉬 26/03/03 152 3
9919 이게 그 산타랠린가 그거입니까? 2 오쇼 라즈니쉬 24/12/19 272 1
6085 고스피는 0.47 하락 마감했는데 오쇼 라즈니쉬 21/11/25 3054 0
12741 코스피를 사고 공포영화를 보며 다가올 충격을 헷징하고 있읍니다 오쇼 라즈니쉬 26/04/08 76 1
13765 신경 안쓰는 사이 비트가 5일 연속 상승중이군요 1 오쇼 라즈니쉬 26/06/15 100 2
5835 인버스? 오쇼 라즈니쉬 21/10/29 2667 1
3277 좋은 분위기가 2 오쇼 라즈니쉬 21/03/10 2462 0
5837 더존비즈온 심한욕 4 오쇼 라즈니쉬 21/10/29 3083 4
1234 한국주식 들고 있으면 밤에 발 뻗고 못 자서 당일매수 당일매도 단타만 하시는 분이 있군요 3 오쇼 라즈니쉬 20/11/06 2742 0
12500 왜 왜 코인 왜 또 급폭락하는데 오쇼 라즈니쉬 26/03/18 122 1
5081 장이 몰락하고 있네 1 오쇼 라즈니쉬 21/08/19 2673 1
7385 오늘은 MTS 안 켜기로 했는데 오쇼 라즈니쉬 22/04/27 2667 0
5341 지금이 어찌보면 오쇼 라즈니쉬 21/09/21 26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