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41 지금이 어찌보면 오쇼 라즈니쉬 21/09/21 2691 1
1760 넵튠을 추매하긴 했는데 6 오쇼 라즈니쉬 20/12/10 2827 2
5859 포커 오쇼 라즈니쉬 21/11/01 2757 1
6630 오스템임플란트 신라젠 에코프로비엠 6 오쇼 라즈니쉬 22/01/26 3324 0
12776 국장 대응법 : 2 오쇼 라즈니쉬 26/04/13 117 4
2284 ㅋㅋㅋㅋㅋ 3 오쇼 라즈니쉬 21/01/08 2727 0
12788 이더 살 준비 하면 되나요?? 1 오쇼 라즈니쉬 26/04/14 95 2
3319 넵! 튠! 4 오쇼 라즈니쉬 21/03/12 2504 0
6648 걱정은 뒤로접고 2 오쇼 라즈니쉬 22/01/27 2931 1
2298 금요일 종가에 시드를 약간 줄였는데 1 오쇼 라즈니쉬 21/01/09 2667 0
4602 말해봐 이종목 맞지 3 오쇼 라즈니쉬 21/06/15 3108 0
7418 삼전 단타 오쇼 라즈니쉬 22/04/29 2484 0
12799 비트코인이 60일선까지 정배열이라고? 1 오쇼 라즈니쉬 26/04/14 91 6
11646 아니 오랜만에 어플을 켰는데 지금 6신데 왜 거래가 지속되는거에요? 1 오른쪽의지배자 26/01/21 177 1
11039 현대차를 아주 쬐끔 사두고 있습니다. 오르카 25/10/22 27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