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05 주식 안할땐 유가오르면 주유비 후덜덜..하고있었는데 1 런린이 26/03/09 151 6
3284 주식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렁뱅이 입니다. 4 요일3장18절 21/03/10 2952 0
12934 주식 시장이 상승하자 주식 게시판에도 활기가 돕니다. 1 化神 26/05/05 69 3
5482 주식 시장에 대한 설명 영상(유머) 2 다군 21/10/01 3306 7
4596 주식 시장과 테스토스테론 2 다군 21/06/15 3315 2
1493 주식 시작했습니다. 7 떡라면 20/11/25 3255 0
2745 주식 시작하고나서 월요일이 기다려지네요 6 copin 21/01/31 2741 2
3633 주식 시작하고 충격먹은것 중 하나 3 알료사 21/04/03 3665 0
9737 주식 시작 후 현재 금, 현금비중 최대 2 간로 24/08/04 1894 2
10847 주식 수익율 46% 찍었습니다. 1 whenyouinRome... 25/09/15 188 9
362 주식 세력이라는게 진짜 있긴 있는거 같읍니다.하지만 어느정도 지위가 5 켈로그김 20/09/22 2736 8
10511 주식 사분면 1 내알아할게요 25/06/21 165 5
8718 주식 사는게 맞는지 모르겠음 4 광기잇 22/11/17 2814 0
10749 주식 비중의 70%가 LG디스플레이인데(평단 1만원) 이거 언제까지 올라가는거 2 물냉과비냉사이 25/08/13 221 7
9209 주식 미리 매수해놓고 "사자"…리딩방 운영자 6명 기소 5 다군 23/06/22 288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