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97 빗코 이더 엄청오르네요 9 copin 21/08/10 2981 0
1738 미장에 Doordash가 오늘 상장합니다. 5 동네주방장 20/12/09 2981 0
1797 흔한 홍차넷 광고.. 1 알료사 20/12/13 2980 5
3133 니스닥 테크주들 많이 빠지네요 9 copin 21/02/26 2980 0
6974 중국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영…한한령 후 첫 심의 통과 다군 22/03/03 2980 3
2879 제목없음 6 하얀 21/02/09 2980 0
9051 금양. 1 moqq 23/03/31 2980 0
1632 넵튠 악재 15 기아트윈스 20/12/04 2980 1
2698 킹룡아 왜이러니 어디 아프니? 11 켈로그김 21/01/29 2980 0
4576 이준석은 당선되었으나 5 주식하는 제로스 21/06/11 2980 0
1367 주가가 웅장해지네요 4 JUFAFA 20/11/16 2979 3
8556 증안펀드 moqq 22/10/14 2979 0
8569 가즈아의 시대는 끝났다 2 swear 22/10/16 2979 5
123 공모청약 해보신 분 있으신지요...? 1 홍당무 20/09/07 2979 0
418 팔까 말까.... 쿠쿠z 20/09/23 297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