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39 현대차를 아주 쬐끔 사두고 있습니다. 오르카 25/10/22 277 5
12648 비상장 회사에 투자를 하고 있는데 그 회사 실적이 너무 잘 나왔읍니다. 매 2 오르카 26/03/31 84 2
10619 1. 2 오르카 25/07/11 215 6
10877 매수는 기술이고 매도는 예술이라는 말이 있죠. 오르카 25/09/23 170 1
10691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8318155&ref=A 오르카 25/07/31 202 1
10697 이 하락이 들어가야 할 조정인지 오지게 물리는 하락의 전조인지 판단하는 오르카 25/08/01 212 0
11511 25년엔 매도를 단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오르카 26/01/05 176 3
10243 10년 위기설 박살내고 관세 한방에 코로나급 쇼크를 부르는 미국 대통령 클 1 오디너리안 25/04/05 197 5
5389 보글님의 조언 1 오디너리안 21/09/25 2702 0
11026 아우 먼저 갔군요.. 2 오디너리안 25/10/21 181 5
3106 팔아야할때 오디너리안 21/02/24 2916 6
13623 코루가 2013년 출시군요 저만 몰랐.. 1 오디너리안 26/06/09 48 2
10054 잠이 안와서 묵은짤 다시한번 상기시켜봅니다 5 오디너리안 25/02/10 233 2
10822 며칠전부터 달러로 산 미국주식들 리밸런싱 했읍니다, 오디너리안 25/09/10 198 2
13643 아..지수가 8%씩 오르고 막 그러는군요 2 오디너리안 26/06/09 6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