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15 그 분이 신탁을 내리심. 2 moqq 25/11/07 198 9
11214 https://blog.naver.com/mynameisdj/224068170907? moqq 25/11/07 200 3
11213 공포에 사라! 3 Mandarin 25/11/07 210 7
11212 교훈 매도버튼을 뽑아버린다음 드럼이나 쳐라 원추리 25/11/07 172 6
11211 위력정찰. 로맨틱. 성공적. 기아트윈스 25/11/07 185 7
11210 이렇게 빠지는게 더 무섭긴 합니다. 이래도 롱이냐 하면 저는 아직 '장기적 1 육회한분석가 25/11/07 209 7
11209 거, 조정받는거치고 낙폭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3 Groot 25/11/07 226 4
11208 결국 니황 4천이 맞았던 것인가. 1 moqq 25/11/07 188 6
11207 https://youtu.be/qhqJyQTIjTI?si=IF_tYbtlhKIBPqtf moqq 25/11/07 203 1
11206 제이알글로벌리츠 광기잇 25/11/07 199 2
11205 제가 사면 하락 시작이군요. 2 풀잎 25/11/07 193 3
11204 뭔가 외국애들 숏 잔뜩 쳐놓은다음 숏커버링할 양만 딱 사는느낌 1 Omnic 25/11/07 166 3
11203 이노테크. 로맨틱. 성공적. 5 기아트윈스 25/11/07 175 4
11202 시작부터 하락빔인가요ㅜㅜ 1 whenyouinRome... 25/11/07 188 2
11201 오르기만 하는 건 없겠지요. 1 Omnic 25/11/07 15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